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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공지> 전자세금계산서 도입 관련 협조요청 관리자
작성자
관리자
2017-11-21
당사에서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개정(법인의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의무시행)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전자세금계산서 발송될 이메일정보를 받고자 하오니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.
1. 원활한 전자세금계산서 업무 진행을 위하여 2010년 12월 31일까지 e-mail계정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2. 2010년 1월 1일 부터 종이세금계산서가 전자세금계산서로 의무화되었습니다.
3. 2010년 12월분 부터 종이로 발행해드린 계산서를 요청해주신 계정으로(이메일주소)로 발행합니다.
---------- 다 음 ----------
◆ 종이계산서를 받고있는 고객님은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. (tel 1566-5767)
◆ 전자계산시행일 : 2011년 01월 01일
◆ 전자계산발행일 : 매 월 25일
◆ 당사 전자세금계산서 전용사이트 : http://group.hiworks.co.kr/